공지사항

라메디텍, 'KIMES 2022'서 핸디레이 시리즈·퓨라셀 전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PURAXEL |   작성일 22-03-18

본문

 

레이저 전문 헬스케어기업 라메디텍은 지난 10~13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'KIMES 2022'에 참가했다고 16일 밝혔다. ⓒ라메디텍

레이저 전문 헬스케어기업 라메디텍은 지난 10~13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
'KIMES 2022(Korea International Medical Hospital Equipment Show)'에 참가했다고 16일 밝혔다.

 

KIMES 2022는 올해 38번째 개최되는 국내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설비 전시회로 국내외 1200여개 업체가 참가했다.
첨단 의료기기, 병원 설비, 의료정보시스템, 헬스케어 용품 등 3만여개 의료 및 헬스케어 관련 제품이 전시됐다.

 

 

라메디텍은 이번 행사에서 레이저 소형화 기술이 적용된 레이저 채혈기인 핸디레이 라이트와 프로 그리고 및 미용기기인 퓨라셀을 선보였다.
라메디텍 측은 레이저 소형화 기술은 말초혈액 채혈 및 피부 미용제품들에 상용화된 적이 없는 독창적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.

 

최종석 라메디텍 대표는 "회사의 다양한 제품들을 홍보하고 우수한 자체 기술력을 소개할 수 있었던 기회였다"며
"보다 적극적으로 의료 및 미용 레이저 제품들을 국내외 전시회에 소개해 글로벌 레이저 전문 헬스케어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"고 말했다.


[기사 원문 보기]